20년의 절반이 .....

Chin 2020. 7. 9. 14:47 |

생각 할 수록 20년의 절반이 날아갔다는 것이 황당하고 ㅋㅋㅋ 믿어지질 않는다. 2019년에도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
유독 올해는 정말 '순삭' 당한 기분임;;;
인터넷에서 사람들이 막 20년 환불하고 싶다 그러는데 정말 그러고 싶다. 이게 뭐야. ㅠㅠ

아직도 코로나는 사라지질 않고. 그렇다고 완벽한 백신도 아직 나오질 않고 있으니. ㅠㅠ
코로나의 여파가 적어도 2년 정도는 지속 될 거라던데. 으.. 넘 싫고 지겹고 무섭다. ㅠㅠ
이제 마스크 없이는 나갈 수 없는 삶이 돼버렸고. 끙...
다 같이 마스크도 잘 쓰고 사회적 거리두기도 잘 하면서 살면 될 것 같은데 이기적인 사람들 때문에 코로나도 쉬이 가라앉질 않는 것 같아 빡친다.

18년도 여름부터 여름 시즌에만 수영장을 다녔는데 작년에도 6월부터 수영장 다니기 시작해서 8월까지 일주일에 한 두번씩은 갔는데.
올해는 아직 가보질 못했다. 시에서 운영하는 수영장들은 무기한 연장됐고, 사설 수영장은 연 것 같긴 한데. ㅠㅠ
암만 체온제고 그런다고 해봐야 무증상 환자도 있을 수 있는 거고 좀 겁나지. ㅠㅠ 퓨...
하다못해 간다고 하더라도 다들 대화 하지 말고 간단히 슉슉 씻고 나오던가 해야할텐데 수영장 게시판 들어가보면 그렇게 샤워하면서 떠드는 사람들이 많다고. ㅠㅠ 하이고.
나는 뭐 다행인지 ㅋㅋㅋ 엄청난 수영 홀릭은 아니지만..
수영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정말 괴로운 것 같더라. 에휴..ㅠㅠ
그래도... 그래도... 나도 한 번쯤은 사설 가서 자유 수영 하고 올까 싶긴 하다.
살이 너무 쪄버리긴 했지만 ㅋㅋㅋㅋㅋㅋ ㅠㅠ
차가운 물에서 허우젹 대고 싶어. 흑흑...

3주전부터 비안오고 컨디션 괜찮을 때마다 나가서 한 시간 걷는 운동을 했는데 (워낙 운동을 안해서 걷기 운동도 운동이 되긴 함 ㅋㅋ )
음... 워낙 지방이 많아서인지 역시 한 시간 걷는 걸로는 고작 1.5키로 감량 ㅠㅠ 이 최대였다. 엉엉
그래서 오늘부터 이 악물고(?) 식단 조절과 함께 유투브에서 할 수 있는 운동 찾아서 한 시간씩 하기로 결심함.
우선 일주일간은 정말 제대로 해봐야지. 일주일 해보고 효과가 있는 것 같으면 꾸준히 할 생각이다.
난 금방 질려서 효과 없는 것 같으면 걍 포기해버리는 지랄맞은 성격이니까..ㅠㅠ 반드시 효과가 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해봐야지. 흡...
살을 좀 빼고나서 다담주부터 다시 면접 보러 돌아다닐 생각이다.
다니던 직장을 6월말로 그만둬서 ㅠㅠ 후...
맘 같아선 8월까진 걍 쉬고 싶지만 내가 나를 너무 잘 알아서.
그렇게 또 쉬는 것에 익숙해지면 9월이고 10월이고 12월 말까지 쉴 수도 있는 ... -_-... 크... 절대 안된다. 안돼. ㅠㅠ
살도 조금 뺄 겸 식단과 운동에 익숙해 질겸, 생리도 시작한 김에 일주일은 그냥 운동에만 전념하고 다음주에 머리 1년만에 ㅋㅋㅋ 정리 좀 해주고 ..
그리고나서 다시 면접 볼 곳을 알아봐야 겠음. 휴.
코로나 땜에 직장 구하기도 만만치 않겠지만...
그래도 열심히 찾아봐야지.
ㄷㄷㄷ

오늘까지는 괜찮은 여름 날씨였다.
이제 다음주 장마가 끝나면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 될 것 같다. 정말 많이 두렵지만 (여름을 싫어함) ...
그래도 약 두 달만 좀 ㅠㅠ 땀 흘리면 되니까.. 9월 중순 지나면 그래도 좀 시원해지겠지? ㅠㅠ
작년엔 6월말부터 더워서 헥헥 거렸던 것 같은데 그래도 올해는 지금까진 그렇게까지 더워 미칠 정도로 힘들진 않았다;;; 앞으로가 힘들겠지만...흠.

참. 새로 산 나이키 가방 들고 다녀봤는데 확실히 백팩을 한 쪽만 매고 다니는 것보다 훨씬 안정적이고 좋은 것 같다.
내가 매기엔 좀 공간 낭비이긴 하지만 ㅋㅋㅋ
그래도 큼직해서 이것저것 잘 들어가니 좋긴 하다. ㅋㅋ
핸드크림이랑 머리빗, 손거울 정도 들어가는 작은 파우치나 하나 사야지.. 작은 수납공간이 가방 앞면에만 하나 있어서. ㅠㅠ 거기에다 버스카드랑 핸드폰만 넣어도 꽉 차가지구..
기타 자잘한 물건들은 파우치에 넣어서 가지고 다녀야 할 듯 싶다. 다이소에 싼 것들 많으니까;;; 거기서 하나 골라야 겠다. 품질은 그냥저냥 이겠지만. ㅎㅎ

후... 코로나여! 제발 올해로 사라져주길. 제발....

Posted by 미친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