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간만에 가방 하나 샀다. 

매고 다니는 미니 크로스백이랑 백 팩이 있지만.... 

여름이 다가오니 배낭은 제대로 못매니까... 좀 불편해서. 크로스도 되고 숄더도 되는 큼지막한 가방을 찾다가 스포츠 가방이 가볍고 좋을 것 같아 찾아보다 선택함. 

가격은 정가는 45000원 이지만 최저가 찾아서 사니 3만원 좀 안되는 가격으로 구입. 28000원 정도..?

사는 김에 아디다스에서 캡모자도 같이 샀다. 재작년에 산 캡모자를 걷기 운동 할 때 썼더니 땀이 베어나와서 ㅠㅠ ㅋㅋㅋ 하얗게 변질 되가지궁 ... 암만 비누로 빡빡 닦아서 말려도 미세하게 얼룩이 남길래;;;

운동 할 때 말고, 여기저기 돌아다닐 때 쓸 데일리 용으로 하나 구입. --;;;

실은 운동용 햇빛 가리기용으로 홈플에서 모자 하나를 사긴 했는데 모자 자체가 넘 가벼워서 그런지 바람이 살짝만 불어도 휭~ 하고 뒤로 날아가길랰ㅋㅋ 어휴;;; 이건 운동용으론 못하겠고 걍 여름에 여행 가게 되면 쓰려고 넣어 놓음. -_;;

암튼 새로 산 가방 얘기를 하자면... 요렇게 생긴 가방이다. 

(사진 출처 :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가로 약 52센치 정도. 세로와 높이는 약 22센치? 24센치? 암튼 그 쯤. 

나에겐 꽤 큰 용량이지만 운동하는 몇몇 분들은 '작은 크기' 라고 하시는 걸 보면;;; 본인 용도에 따라서 선택하면 될 듯 싶다. 

나도 이것저것 짐을 많이 넣긴 하지만 내가 산 이유는 운동용 보다는 데일리 용으로 산 거라 ㅋㅋ 

지갑, 손수건, 휴지, 손거울, 핸드폰, 양말, 생리대 여분.. 뭐.. 이 정도만 넣으니 가방이 츅.. 쳐지긴 한다. 든 게 없어섴ㅋ

가방 자체가 매우 가벼워서 마음에 든다. 사진 처럼 들고 다닐 수도 있겠지만 난 숄더로 매고 다니거나 크로스로 맬 거라서. 

크로스용 가방 줄을 떼거나 붙일 수 있어서 좋은 듯.  가방 안에는 그냥 휑하다. 작은 미니 포켓도 없는 ㅋㅋㅋㅋ

다만 가방 앞면에 숨겨진(?) 작은 수납 공간이 있어서 거기다가 버스카드나 핸드폰, 손거울 정도는 넣을 수 있다. 

그나마 다행인 듯. -_;;; 내일 언니네 집에 갈 예정인데 첫 개시 해야지. 히히힉

난 블랙 색상을 샀는데 네이비, 카키, 스카이 블루... 정도 있는 듯. 공홈에선 다 45000원이지만...

최저가는 색상마다 다르고, 블랙이 가장 가격이 낮길래 블랙 샀다. (...) 실은 스카이 블루 사고 싶었지만 때 탈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 난 가방을 좀 험하게 쓰니까;;; 걍 무난하게 블랙 삼. 

 

쨌든 간만에 마음에 드는 지름이었다. 걍 이것저것 쳐넣기 좋은 가방임. (...)

언젠가 수영장 다니게 되면 그때도 유용하게 쓸 것 같다. 다이소 같은 곳에 가서 작은 파우치 같은거 사서 거기다가 작은 물건들 넣어서 가방에 들고 다니면 될 것 같고. 

Posted by 미친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