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Mi 2020. 2. 17. 23:58 |

정말 몇 년만에 ㅋㅋ 대문 사진 바꿨다. 한재호에서 불초상의 ㅋㅋ 엘로이즈로. 

그 P.28 적혀있는 그림이 나오던 순간을 잊지 못하겠다. '널 잊지 않았어' '널 여전히 사랑해' 라고 말하는 것 같았던.

어휴 ㅠㅠ 사계 3악장이 나올땐 또 어떻고. ㅎㅎ

암튼 자기 전에 컴터로 뭐 찾을게 있어서 놋북 켰다가 ㅋㅋㅋ 들어온 김에 대문 사진도 바꿔놓고 간다. 

자는 시간 놓치면 새벽 4시까지도 잠을 못잘때가 많아서.. 얼른 자리에 누워야 함. -_;;;;

토요일엔 언니가 영화를 보자는데 후후후 +_+ 둘 다 재미있었음 좋겠다! ㅋㅋ

Posted by 미친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