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Chin 2019. 10. 9. 09:33 |
이제 10 11 12
3개월만 지나면 2020년일세. 2020년 원더키디가 생각나네.

날이 갑자기 추워졌다.
일주일 전만 해도 덥다며 손풍기 틀고 언제 시원해지냐고 했는데 ㅋㅋㅋㅋ
시원함은 하루고 갑자기 추워졌네. 뭥밐ㅋㅋㅋㅋ

아직 내 방 옷장은 다 반팔인데.
긴 팔 꺼내야 되는데 ㅋㅋㅋ
담 주 쉬는 날에 일어나자마자 옷장 정리부터 하고 영화보러 가거나 카페 가서 놀다 와야지.

내가 다니는 수영장은 한 달 휴장이라 쉬는 날 수영도 못한다.
새로 산 수영복이 살이 좀 빠져서 딱 맞을 것 같은데. ㅋㅋ
담 달이나 되어야 입어 볼 수 있을 듯. ㅎㅎ
뭐 막상 쉬는 날 되면 ㅋㅋㅋㅋ 귀찮아서 수영장 생각이 안나긴 하지만 겨울에 수영장을 안가봐서 가보고 싶거든 ㅋㅋㅋ 그래서. ㅎㅎ

오늘은 그래도 좀 일찍 끝나니까. 빡세도 참아보자뀨.

허리 운동은 계속 하고 있다.
생리 날이 다가와서 그런지 약간 상태가 요상하긴 하지만 운동을 해줘서 그런지 좀 낫다. ㅎㅎ
계속 해야지 운동. 게으름 피우지 말고...
Posted by 미친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