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 덕분에

Mi 2018. 1. 4. 16:36 |

새해 첫 지름을 무사히 마쳤다. ㅜㅜ

사고쳐서... 큰 돈 쓰겠다고 말하는게 쉽진 않았지만 내가 일하는데 있어서 전화는 무척 중요한 요인이라서 ㅠㅜ

어쨌든 맛가기 시작한 스맛폰을 뒤로하고 블뤡붸리 ㅋ ㅣ ㅇ ㅝㄴ (...나름 검색 방어... -_-;;;) 을 주문했다.

약 60만원대의 폰인데 비슷한 가격대의 스마트폰에 비하면 사양이 딸리는 편이지만, 그럼에도 내가 저것을 산 이유는...ㅠ


도저히 그 키보드의 쫀뜩함을 잊을 수가 없었기도 하거니와 단축키 기능을 다시 쓰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여 ㅋㅋ

결국 다시 돌아감 -_-;;; 끙;;;

걍 구매대행으로 질렀고 약간의 할인쿠폰 덕택에 약간 싸게 살 수 있었다. 다행..흑흑...ㅠ

다음주 월요일이나 화요일쯤 올 줄 알았더니 이번주 안으로 도착할 것 같다. 생각보다 빨리오네 다행이당.

이제 유심 등록만 잘 마치면 될 것 같은데..으으 부디 양품으로 오기를!!!

해외직구나 구매대행 통해서 사는 제품들은 진짜 양품 안 걸리면 무척 힘든 나날들을 보내야 되기 때문에 -_-;;;

부디 양품이 오길 다들 기도하는 것 같다. 크흠...


나는 올 2018년 한 해 큰 지름인 핸드폰을 무사히 질렀고,

엄마는 2018년 한 해 큰 지름인 냉장고를 무사히 질렀다. -_-;;;

우리 가족 난생 처음 양문형 냉장고를 쓰게 되었는데 만약, 아주 만약에 사이즈 미스로 집에 설치를 못하게 되면 무상으로 반품하고 다시 작은 제품으로 구매해야 되는 난관이 있긴 하지만 -_-;;;

내가 정말 거기 문의사항들을 정독하고 정독한 결과... 우리집 현관문 사이즈면 가까스로 설치 가능 할 것 같은 느낌적 느낌! (은 오래 된 유행어일까;;;)

흠. 부디 반품 안하고 냉장고도 무사히 설치 완료 할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ㅠㅠ

냉장고는 인기 제품(양문형 치고 가격이 싸서 -_-;;)인지라 물량 지연으로 인해 다음주에나 배송이 가능하다고....

아빠 있을 때 오는게 나을 것 같아 토요일 배송으로 선택했다. 끙.

다음주 토요일이 기다려지는 군...


암튼 새 폰 오면 다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다. 케이스는 오늘 도착 할 것 같다. 'ㅅ'...

Posted by 미친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