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어쩐지.

Mi 2017. 9. 3. 14:44 |

여자들의 경우 생리 전,후 혹은 생리중에 성욕이 좀 폭발할 때가 있는데 내 경우엔 생리 전에 유독 성욕이 폭발한다.

ㅋㅋㅋ

애인이 있었을 때야... 뭐 모텔가서 섹스하면 그만이었지만.

애인이 없는 지금은 아주 가끔씩 너무 땡길 땐 ㅋㅋ 결국 자ㅋㅋ위ㅋ 를 하고 마는데. -_-;;;;

이번이 그랬다. 요상하게 ... 요상하게 땡기더라니.

가슴이 아프길래 (이것도 가끔씩 생리 전에 가슴이 땡기고 아플 때가 있음) 다음주쯤 생리가 터지겠군 싶었지.

근데 이틀만에 터질 줄은 -_-;;;



생리대 릴리안 파동 ㅠㅠ 때문에 난리다. 

심지어는 릴리안 뿐 아니라 국내 유통 되고 있는 한국산(?) 생리대 대부분에서 안좋은 성분이 나왔다는 기사도 읽었다. (링크는 귀찮아서 생략)

이번 파동 있기 전부터 SNS에서는 해외 생리대 어디어디 것이 좋다는 내용들을 서로서로 알려주고 있었다. 

그러다 이번에 콰쾅- 하고 터지고 나니 여기저기서 봇물처럼 어느 제품이 좋더라 등등 쏟아져 나옴. ㅠㅠ



난 귀차니즘이 강하고, 게을러서 그렇게까지 막 해외 직구를 알아보는 타입도 아니었는데..

그렇게 게을러서 결국 내 몸을 망치고 만 셈이다. 역시 부지런한 사람이 최고인 듯. ㅠㅠ 

하지만 어짜피 난 해외 직구는 한 번도 해본 적이 없거니와 ㅠㅠ 영어도 못해서 ㅠㅠㅠㅠ 직구는 무섭고... ㅠㅠ

걍 아기들 쓰는 기저귀 사다가 써보기로 했다. ㅠ 

우선 이번에 터진 생리는 그냥 ㅠㅠ 저번에 쓰다남은 위스퍼 쓰기로 하고... 

이 위스퍼는 일반 위스퍼 아니고 위스퍼 플렉스 메모리폼 이라는 제품인데.

대형 날개형 27센치 16개가 약 1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싼 가격은 아니었으나, 이 제품도 SNS에서 좋다길래 (좋다는 기준은 피부 쓸림 없음, 냄새 안남, 얇은데 흡수력 좋음) 궁금해서 사 봤다.

난 생리 때마다 피부 쓸림이 심해서 (자주 갈아주는데도 그렇다. 적어도 최소 2시간에 한 번, 최대 3시간 반을 넘겨본 적이 없음) 한 때 탐폰을 써보기도 했는데. 뭔가 탐폰은 이물감이 느껴지고 (제대로 넣으면 괜찮다지만 난 제대로 넣었는데도 영..) 특히 뺄 때마다 그 줄이 ㅋㅋ 끊어질까봐 ㅋㅋㅋ 무서워서 ㅠㅠ 신경이 예민해져서 결국 포기했다. 

(근데 그건 아마 국내 탐폰을 써서 그런게 아닌가 싶다. -_-;;; 해외 탐폰 제품 써보신 분들 후기는 다르더라고. 조만간 또 실험을...ㅋㅋ)

암튼 저거 사서 써봤는데 확실히 피부 쓸림이나 냄새는 기존의 위스퍼 오버나이트 (두꺼운거)에 비해서 적은 듯! 

특히 피부 쓸림은 정말 없는 편이었다. 다만.... 

생리대 맨 아래쪽이 자꾸 갈라진다. 생리대 비닐 안에서 갈라진게 보임 ㅋㅋ 이게 내가 뚱뚱해서 무게를 못이겨서 자꾸 이렇게 갈라지는 건지 ㅋㅋㅋㅋ 그래서 흡수는 잘 되는데 뭔가 좀 불안하다. 그 갈라진 틈새로 샐까봐 ㅋㅋㅋ

근데 알고보니 이 위스퍼 플렉스 메모리폼 국내산은 별로라는 평들도 보인다! 끙;; 

나도 써보니 딱히 엄청 좋다! 까진 못느끼겠는데다가 좀 짧고 좁아서 생리양이 많은 내가 쓰기엔 약간 부담돼서 ㅠㅠ 



해외 제품 중에 제일 많이 추천 받았던 제품은 나트라 케어 였다. 

이건 여기저기 찾아보면 꼭 해외 직구 아니더라도 쉽게 구할 수 있어 보였다. 네이버 쇼핑 같은데서도 팔고. (쿠팡에서도 파는 것 같던데 쿠팡은 저번에 베스트 제품 1위에 몰카를 당당히 올려놨다는 걸 알고 나선 홀로 쿠팡 불매 운동 중;; -_-;;;)

다만 접착력이 약하고 좀 얇아서 양이 많은 사람에겐 비추라고. 가격도 많이 싼 편은 아닌..ㅠㅠ 

그래도 이 생리대가 추천이 제일 많은 이유는 이걸 쓰고나서 생리통이 줄어들었단 사람들이 많았고,

생리 할 때 땀띠나 쓸리는 현상이 없어서 편안하다는게 제일 컸다. (나도 이 부분에서 사고 싶단 생각이 들었음 난 항상 쓸렸기 때문에 ㅠㅠ)

다음에 이 제품으로 패드랑 탐폰 구매해 볼까 생각 중. 



일본 제품으로는 엘리스 라는 제품을 추천 받았는데 가격도 엄청 싼데다가 사용 후기도 좋다. 

피부 쓸림 없고 흡수 잘 되고. 방사능 통과 된 제품이라고. 

궁금하신 분들은 위메프에서 한 번 사보시길. 나도 다음에 한 번 사볼까 하는데... 문제는 내가 쓰는 위스퍼 오버나이트가 40센치인데 요건 오버나이트가 32센치 ㅠㅠ 짧다.. 흑흑.. 

뭐 그래도 한 번 써보긴 해야지. 

위메프 주소 -> http://wemakeprice.com/deal/adeal/2115345



게다가 생리컵도 요즘엔 많이들 사용하시던데.. 난 이건 못 쓸 것 같다. ㅠㅠ 

중간에 화장실에서 빠르게 갈 수 있어야 되는데 아무래도 손을 넣어서 빼야되는데다가 그걸 씻어서 다시 집어넣어야 되는! 

거라서 내 경우엔 안 맞음. ㅠㅠ 

피부 쓸림 없고, 돈 절약 할 수 있는 조건으로는 최고이지만...ㅠㅠㅠㅠ 



휴.

암튼 간만에 성욕 폭발해서 잨ㅋㅋㅋ윜ㅋㅋㅋㅋ 했더니 담날 생리가 터졌다! 는 얘기를 꺼냈다가 생리대 얘길 하게 되었는데. 'ㅅ'...

심지어 그날 밤, 모 배우와의 진한 베드신을 꿈속에서 찍고 나서 더 멜랑콜리한 기분을 느낀... -_-;;;;; 

아.... 이런........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임뫄 ㅠㅠㅠㅠ 괜히 모 배우의 아내분께 죄송해졌다. 흑흑... 데둉하빈댜...ㅠㅠ



섹스 안 한지 *년이 넘어가니까 딱히 섹스 욕구는 없긴 한데. 이렇게 가아끔씩 올가즘을 느끼고 싶을 때가 있다. 

ㅋㅋ

뭐 자위가 나쁜 것도 아니고. 호호;; 혼자 살았으면 진동딜ㅋㅋ돜ㅋㅋㅋ 하나 사다가 혼자서 즐기고 잤을텐데 ㅋㅋ

아직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는 내 자신이 넘나 바보같구...ㅠㅠ ㅋㅋㅋㅋㅋㅋ

언젠가 혼자 살게 되면 큼직한 딜ㅋㅋㅋ돜ㅋㅋㅋ 하나 장만 해야지. 후후 +ㅅ+





Posted by 미친거야
: